맛있는 여행/국내 맛집&여행

가마솥에 튀겨 더 바삭한 노랑통닭 엄청 큰 반반 치킨, 똥집 감자튀김

맬럭키 2024. 12. 22. 05:26
반응형

노랑통닭


 

  오늘은 저녁으로 노랑통닭의 엄청 큰 반반 치킨, 똥집 감자 튀김을 주문했습니다. 배달이 오자마자 빨리 먹고 싶어서 치킨 봉투를 뜯다 말고 급하게 사진을 찍어봅니다.

 

  종이로 된 치킨 봉투를 보고 있으니 문득 어릴 적 아빠가 월급날마다 사 오시던 치킨 생각이 나더라고요. 아빠가 건네주시던 따뜻한 치킨 봉투와 그날의 설렘이 아직도 기억에 남습니다. 치킨 봉투를 열 때마다 집 안에 퍼지던 고소한 냄새와 온 가족이 함께 둘러앉아 치킨을 맛있게 먹던 시간이 떠올랐어요.

노랑통닭 봉투

 

  저는 개인적으로 순살보다는 뼈 있는 통닭을 더 좋아하는데, 오늘은 실수로 순살을 주문했네요. 사실 주문 전 다른 분 리뷰에서도 뼈 치킨을 주문하려다 순살로 잘못 주문했다는 후기를 봤는데, 저도 똑같은 실수를 하게 될줄이야!ㅎㅎㅎ 노랑통달은 치킨 주문시 순살이 기본으로 설정되어 있으니, 뼈 치킨을 원하신다면 꼭 변경해 주셔야 합니다.

 

   오늘의 메뉴

  오늘은 똥집 감자 튀김과 엄청 큰 반반 치킨을 주문했는데요. 하나씩 살펴볼게요.

노랑통닭 엄청 큰 반반 치킨, 똥집 감자튀김

 

  순살 치킨 보기만해도 겉이 노릇노릇한게 진짜 바삭한 식감이 느껴졌어요. 후라이드는 튀김옷이 얇은 편이라 첫입부터 바삭하게 경쾌한 소리가 났고요. 살짝 과자같은 느낌도 있더라고요. 하지만 속은 촉촉! 순살 조각의 크기가 조금만 더 컸으면 하는 아쉬움이 살짝 있습니다.

노랑통닭 엄청 큰 후라이드 치킨

 

  양념치킨은 양념이 넉넉히 발라져 있어, 단짠단짠의 조화가 넘 좋았어요. 너무 맵지도 지나치게 달지도 않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노랑통닭 엄청 큰 양념 치킨

 

  사이드메뉴로 분류되어 있지만 제게는 거의 메인이나 마찬가지인 똥집 감자튀김! 겉바속촉한 웨지감자와 쫄깃한 똥집이 함께 어우러져 씹는 재미가 있습니다.

노랑통닭 똥집 감자튀김

 

  노랑통닭, 다음에는 뼈있는 치킨으로 다시 한 번 주문해보려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