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여행

울산 카페) 주전 너나들이: 바다가 보이는 루프탑 카페

by 맬럭키 2024. 4. 20.
반응형
카페 너나들이

 
  저는 주전에 갈 때면 주전해수욕장 바로 앞에 있는 카페숲에 자주 가는데요.ㅎㅎ 아이가 오늘은 새로운 카페에 좀 가고 싶다고 해서 들른 곳입니다. 저희가 원하는 카페는 첫째, 자리가 편할 것, 둘째, 주차하기 편할 것, 셋째, 사람 간 공간이 좀 넓은 곳입니다. 커피 맛은 당연하고요. 너무 까다롭나요? 요즘 대형 카페들 보면 정말 복작복작해서 시장인지 카페인지 너무 시끄럽고 듣고 싶지 않은 남의 이야기도 들어야하는 경우도 많더라고요. 어쨌든 그렇게 고르고 고른 곳이 바로 카페 너나들이입니다.

카페 너나들이
울산 동구 동해안로673 카페 너나들이
매일 09:00~22:00
052-233-8882

 
  주차장은 건물 뒷편까지 있어서 조금 여유가 있는 편이에요.

 
  카페 건물 앞에도 빈백들이 비치되어 있어 바다를 바라보며 야외에서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1층입니다. 사장님께서 조명에 꽤나 신경을 쓰신 것 같아요.

 
  메뉴판입니다. 아메리카노 5,500원, 라떼 6,500원, 나머지 음료들은 대부분 7,000~7,500원 수준이네요.

 
  베이커리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문 후 2층으로 올라가 봅니다. 테이블 간 간격이 넓어서 좋습니다.

 
  저희는 산뷰 빈백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빈백이 위치를 잘 잡으면 정말 편하거든요.ㅎㅎ

 
  때마침 주문한 음료가 나왔네요.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자몽에이드입니다. 빨리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시고 싶어요.

 
  혹시나 추우신 분들을 위한 담요와 방석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3층 루프탑으로 올라가 봅니다. 3층에도 실내 공간이 작게 마련되어 있네요. 

 
  알록달록 컬러 의자에 앉아 사진을 찍으면 예쁠 것 같아요.

 
  루프탑에서 보이는 바다뷰입니다. 날씨가 포근해지니 텐트를 치러 온 분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우리도 다음주에는 야외로 한 번 나가봐야겠네요.

 
  사진으로는 잘 보이지 않지만 카페 뒷편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앉을 수 있는 야외 테이블이 또 있습니다. 바깥 공기 마시며 커피 마시고 싶으신 분들은 야외로 가시면 될 것 같아요.

 
  카페 너나들이 추천합니다.
 
  저희가 자주 가는 카페숲 포스팅도 보고 가시겠어요?

울산 카페) 주전 카페숲: 주인이 직접 로스팅하는 커피 맛집, 바다뷰가 멋진 카페

울산 주전 오션뷰 커피맛집 카페숲 카페숲 울산 동구 동해안로 661-3 1층 월~금 10:00~23:00 토~일 09:00~23:00 052-252-4291 카페숲은 주전에서 제일 좋아하는 카페입니다. 요즘 주전, 정자쪽으로 예쁘고 멋

hassam01.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