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여행

대웅제약 고함량 비타민 영양제 '임팩타민 원스', 강력한 피로회복 효과

by 맬러키 2023. 12. 31.
반응형
대웅제약 고함량 비타민
'임팩타민 원스'

 

  얼마 전 부산 남포동에 들렀다가 임팩타민을 사 왔습니다. 평소 지인들에게 임팩타민이 좋다는 이야기를 정말 많이 들었거든요. 게다가 부산 남포동 약국거리에서 특히 저렴하다는 말에 충동적으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싸다는데 어쩌겠습니까?! 이럴 때는 정말 행동력이 좋다니까요.

  남포동 약국거리는 한일사약국, 새부산약국, 세명약국 등의 대형약국들이 쪼로록 붙어있는 골목을 이야기합니다. 광복동 먹자골목 근처에 있으니 맛있는 음식도 드시고 약국 구경도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약국 위치는 포스팅 맨 아래쪽에 올려놓을게요.

 

부산 광복동 먹자골목
주소: 부산 중구 창선동2가 40-5
자갈치역 7번 출구에서 296m

 
  저는 여기저기 더 알아보기  귀찮아서 유명한 약국 딱 3군데만 들러봤는데 가격이 모두 다르더라고요. 솔직히 다 거기서 거기 아닐까 했는데 가격 차이가 꽤 나서 신기했어요. 여러 군데 들러보시고 가장 저렴한 곳에서 구입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참고로 임팩타민 원스 180정을 55,000원에 구매했습니다.

  무슨 약을 살건지 정해야 가격 비교가 가능하니 미리 목록 작성을 해두시는 건 필수입니다.
 
  대웅제약 임팩타민 종류에는 총 5가지가 있는데요.

임팩타민 원스: 강력한 피로 회복이 필요하신 분
임팩타민 프리미엄: 비타민 C, E, 셀레늄 등 항산화 성분까지 보강된 제품을 찾으시는 분
임팩타민 파워A+: 오랫동안 앉아 있는 라이프스타일로 육체피로, 눈의 피로, 어깨결림이 고민이신 분/ 체력 저하로 인한 보강이 필요하신 분
임팩타민 케어: 50대 이상
임팩타민 시그니처: 활성비타민의 빠른 피로회복이 필요하신 분


  보통 프리미엄을 가장 많이 드시는 것 같은데 저는 강력한 효과를 원해서 원스로 선택했습니다. 어떤 게 좋은지 찾아보다가 '수험생에게 추천한다'는 후기를 봤거든요. '수험생에게 먹인다니, 얼마나 좋은 거길래!' 하는 생각으로 원스를 골랐죠. 수험생도 아니면서 이런 데는 또 혹합니다.

  어떤 종류를 먹어야 할지 고민이시라면 대웅제약 임팩타민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맞춤 제품 찾기' 란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임팩타민

임팩타민 브랜드 페이지

www.impactamin.kr

 

  통은 사진과 같이 평범하게 생겼습니다. 돌려서 여는 뚜껑이고요. 뒷면에 간단한 효능, 효과, 용량, 용법 및 저장 방법 등이 적혀있고요. 보관은 그냥 실온보관하면 되니 편하네요. 유통기한은 1년 정도로 넉넉합니다.

 
  뚜껑을 열어보았습니다. 알약 사이즈가 살짝 큰 편이긴 해요. 하지만 저는 멋진 어른이니까요.


  참고로 새로 나온 임팩타민 시그니처는 알약 크기가 작아서 8세 이상부터 복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저는 지금 일주일째 매일 아침 1알씩 임팩타민 원스를 복용 중인데요. 원래 베개에 머리만 대면 잠들었는데 요즘에는 밤늦게까지도 잠이 안 옵니다... 좋은 건지 안 좋은 건지 모르겠어요.

  주변에 영양제 예찬론자인 친구가 있어 증상을 이야기하며 물어봤더니 제가 영양제빨이 잘 받는 몸인 것 같다며 반으로 쪼개서 반만 먹으라네요.

  원래 영양제 따위 하나도 안 먹는 방치된 몸이라 그랬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내일부터는 반쪽만 먹어보고 또다시 후기 남기겠습니다.

  우리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게 오래오래 살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