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리뷰

세라젬 세라메이트 밸런스 라인티

by 맬럭키 2024. 5. 12.
반응형
세라메이트 밸런스 라인티

 
  언젠가 세라젬에서 진행한 세라젬 매장 방문 후기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적이 있는데 그때의 상품이었던 세라마에트 밸런스 라인티가 도착했어요. 고형차 제품으로 총 60포가 들어 있다고 하네요. 어떤 제품인지 뜯어봅시다.

 
  제품명은 '밸런스라인티'이며, 한 상자에 2g*10포*6개입(120g)이 들어 있습니다. 고온다습한 곳과 직사광선을 피하라고 하니, 그냥 실내보관하면 되겠네요. 권장섭취량은 1일 2회이며, 1회당 1포를 물 500g에 타서 먹으라고 되어 있습니다. 고형차라 그런지 소비기한이 2026년 1월 22일까지로 꽤 기네요.

 
  상자를 여니 6개의 봉지가 나란히 들어 있어요.

 
  쪼롬히 예쁘게 줄을 세워 봅니다.

 
  포장을 뜯으니 봉지커피처럼 생긴 길쭉한 작은 봉지가 10개씩 들어 있습니다.

 
  포장을 뜯어 작은 용기에 담아 놓고 매일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일단 한 번 맛을 봐야겠죠? 처음이니 권장 섭취 방법대로 생수 500ml에 1포를 타봅니다. 이지컷이라 가위 없이도 잘 뜯을 수 있어 좋네요.

 
  점점 갈색으로 변하는 물의 색-

 
  가루가 아래로 가라앉네요.

 
  가루가 잘 녹도록 생수통을 흔들어 쉐이킷 쉐이킷!

 
  생수병째로 마셔도 되지만 유리컵으로 옮겨 담고 얼음도 좀 동동 띄워 봅니다.

 
  맛은 약간 밍밍한 레몬 홍차 느낌도 나고요. 허브향도 살짝 나면서 단맛도 아주 조금 있어요. 더 진한 맛을 원한다면 물을 조금 적게, 더 밍밍하게 먹고 싶으신 분들은 물을 더 많이 넣으셔서 입맛에 맞게 물 양을 자유롭게 조절하셔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다음 번에는 조금 더 진하게 타서 마셔 보려고요. 탄산수에 타서 먹어도 괜찮을 것 같은 느낌!
 
  평소 물 마시기 너무 어렵잖아요. 저는 사실 물보다는 커피 힘으로 산다는..ㅜㅜ 여러분들도 의무적으로 수분 섭취를 한다고 생각하고 세라메이트 밸런스 라인티와 함께 하루 물 2L 이상 마시기에 도전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 온몸이 찌뿌둥하신 분들, 전신 마사지 한 번 받고 싶으신 분들은 세라젬 웰카페 포스팅도 보고가세요!

울산 카페) 세라젬 웰카페 울산일산직영점: 온몸이 찌뿌둥할 때, 커피도 마시고 마사지도 받고

세라젬 웰카페 요즘 컴퓨터로 작업할 일이 많아 오랜 시간 책상에 앉아있었더니 어깨가 찌릿한 게 뭔가 문제가 있다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병원에 가는 게 최고겠지만 일단 임시방편으로 세라

hassam01.tistory.com

 
♥ 세라메이트 밸런스 라인티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세라젬 공식몰에서 구매 가능하니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밸런스라인티 2g x 60포(30일분)

세라젬 공식몰

ceragemmall.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