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밖으로

치앙마이 푸드판다 배달 음식점 Pee Kaew A La Carte

by 맬럭키 2024. 8. 27.
반응형
푸드판다 배달

  오늘 저녁은 우리나라의 배달의 민족 격인 푸드판다를 이용해 배달음식을 먹기로 했어요. 사실 찜해둔 가게가 여러 군데 있었는데 5시가 넘으니 주문이 밀렸다고 받지 않더라고요. 속상ㅠㅠ 그래서 오늘은 새로운 식당을 한 번 뚫어보기로 했어요.


  후기도 많고 평점도 좋고 음식 사진도 꽤 그럴듯 해보이더라고요. 네이버나 구글에 가게 이름을 검색해봐도 내용을 찾을 수는 없었지만 그래도 치앙마이 맛집일 수도 있잖아요!


  그래서 평소 좋아하는 볶은돼지고기덮밥과 새우팟타이, 그리고 쏨땀을 주문했습니다. 세 가지 메뉴에 총 150바트(약 6,000원), 심지어 배달비도 무료입니다.

 
  배달이 왔어요.


  봉지를 해체해봅니다. 2개의 봉지가 묶여져 있었네요.


  첫 번째 봉지를 열었습니다. 오른쪽 상단은 쏨땀이고요. 왼쪽에는 양배추가, 오른쪽 아래에는 국수가 들었어요. 국수는 서비스인가 싶고요. 양배추는 어디다 쓰는 건지 잘...


  두번째 봉지도 열어봅니다. 일단 볶은돼지고기소스와 계란후라이가 올려진 밥이 들어 있네요.저는 당연히 밥 위에 소스가 올려진 상태로 올 줄 알았는데 아니군요. 모든 음식들은 다 얇은 플라스틱용기 또는 비닐봉지에 들어 있습니다. 환경호르몬 안녕?ㅎㅎㅎ 상단의 알 수 없는 국물도 들어 있고요. 양배추채, 양파, 잔파 등은 팟타이에 넣으라는 걸까요?

 
  팟타이 뚜껑을 열어봅니다. 일단 제가 생각한 오동통한 새우가 아니라 한 번 실망했고요. 맛도 너무 느끼했어요.ㅠㅠ

 
  밥은 양이 굉장히 많았어요. 계란도 반숙으로 적당히 익어서 좋았고요.

 
  밥은 반만 덜어서 그릇에 담고 볶은 돼지고기 소스를 부어 봅니다. 솔직히... 제가 상상한 맛이 아니어서 또 한번 실망했습니다.

 
  그나마 제일 나았던 쏨땀.

 
  저렴한 가격에 태국식 배달 음식을 먹어 본 것으로 만족하겠습니다.

 
  다음 번엔 보장된 맛집만을 찾아 나서렵니다.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