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밖으로

치앙마이 원님만 치즈토스트 맛집 더 볼케이노 The Volcano

by 맬럭키 2024. 10. 3.
반응형

더 볼케이노


 

  님만해민 원님만 쇼핑몰을 지나다 눈에 띈 젖소 조형물! 소가 먹고 있는 치즈토스트에서 치즈가 쭉- 늘어나는게 너무 맛있어 보이는거 있죠. 점심도 먹은 뒤라 배가 불렀지만 그래도 맛이 궁금하니 토스트는 하나만 사서 친구와 나눠먹기로 했어요.

THE VOLCANO One Nimman
Nimmana Haemin Road Lane 1 (Soi 1), Suthep, Mueang, Chiang Mai, 태국
매일 11:00~22:00
+66 65 705 0725

출처: 더볼케이노 홈페이지

 

  더 볼케이노는 2011년 치앙마이대학교 앞에서 처음 문을 연 이후 님시티, 센트럴페스티벌, 원님만, 센트럴플라자, 방콕의 메가방나, 푸켓까지 사업을 확장하여 현재 총 8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 방문한 더 볼케이노 원님만 지점은 매장이 그렇게 크지는 않았어요. 오픈키친이라 문을 열고 들어가면 직원분들이 조리하는 모습이 바로 보입니다.

 

  식빵 러버인 제가 눈독 들였던 빵! 너무 보들보들 촉촉해 보였어요.

 

  토스트 메뉴판입니다. 매장 앞 젖소 조형물이 먹고 있던 토스트를 포켓토스트라고 부르나 봐요. 포켓토스트 종류도 치즈토스트, 과일토스트, 크림토스트, 아이스크림토스트 등으로 다양합니다.

 

  신메뉴들도 생겼네요.

 

  버터 샤워도우 식빵(Butter Sourdough Shokupan)이 막 나왔어요. shokupan은 일본어로 식빵이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버터 샤워도우 식빵 위에는 브라운 슈가 젤리가 올려 져 있고 속에는 타이티 얼그레이 밀크 크림이 들어 있다고 해요.

 

  드디어 치즈토스트가 나왔습니다. 치즈가 쭈-욱 늘어나는 것이 너무 맛있었어요.

 

  간단한 식사 또는 간식으로 더 볼케이노의 포켓치즈토스트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