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여행

울산 맛집) 북구 진장동 손영환 비빔국수 수제 생돈까스

by 맬럭키 2024. 5. 25.
반응형
손영환 비빔국수, 수제 생돈까스

 
 
  근처에 볼 일을 보러 왔다 너무 배가 고파 빨리,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이 어딜까 고민하다 손영환 비빔국수 수제생돈까스 집이 생각났어요. 지나다니면서 여러 번 봤는데 맛있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거든요. 정식 명칭은 '손영환 비빔국수 칼국수 진장직영점'이며, 울산진장동우체국과 롯데마트 사이 큰 도로변에 있습니다. 진장직영점 외에도 울주군 웅촌, 동구점, 북구 천곡, 남구 삼산 등에도 있네요.

손영환 비빔국수 칼국수 진장직영점
울산 북구 진장유통로 46
화~일 11:00~19:30(19:00 라스트오더)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052-289-7891

손영환 비빔국수 돈까스

 
  가게 문을 열고 들어가자 내부에 맛집의 상징인 소파가 있는 작은 대기실이 있습니다.ㅎㅎㅎ 실제로 저희가 방문한 시간이 정말 애매한 오후 4시 반 정도였는데도 손님들이 꽤 있으셨고, 5시가 넘어서니 테이블이 만석일 정도였어요.

손영환 비빔국수 돈까스

 
  대기실 한켠에는 손을 씻을 수 있는 세면대도 있어요. 식사 전 손부터 딱 미리 씻고 식당 안으로 입장하면 좋겠죠.ㅎㅎㅎ

손영환 비빔국수 돈까스

 
  가게 내부는 깔끔하고 넓은 편입니다. 주메뉴가 국수와 돈까스라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손님들이 많이 와서인지 색색깔의 아기의자도 굉장히 많았어요.

손영환 비빔국수 돈까스

 
  메뉴판입니다. 비빔국수, 온잔치국수, 냉잔치국수, 수제생돈까스, 치즈돈까스, 손왕만두를 팔고 있네요. 주문은 테이블에 비치된 태블릿으로 합니다.

손영환 비빔국수 돈까스손영환 비빔국수 돈까스

 
  물과 그릇, 수저 등은 셀프코너에 비치되어 있어 필요한 만큼 가져다 쓰시면 됩니다.

손영환 비빔국수 돈까스

 
  조리된 음식은 서빙 로봇이 가져다 줍니다.

손영환 비빔국수 돈까스

 
  비빔국수와 치즈돈까스, 손왕만두를 시켰어요. 밑반찬으로 김치, 물김치, 단무지가 세팅됩니다.

손영환 비빔국수 돈까스

 
  비빔국수 고명으로 채썬 물김치가 들어가는 것이 특이했어요. 손영환 비빔국수&생돈까스에서는 김치를 직접 담근다고 하시더라고요. 비빔국수에 물김치를 넣으니 직접 집에서 만든 국수같아 더 좋았어요. 

손영환 비빔국수 돈까스

 
  손영환 비빔국수&생돈까스의 비빔국수 소스는 장인이 각종 야채와 과일을 저온에서 발효시켜 직접 만든 건강 소스라고 해요. 살얼음 살짝 낀 양념 소스의 양이 넉넉해서 좋았고, 국수와 소스를 비벼 먹어 보니 지나치게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적당히 매콤 새콤 달콤한 맛이었어요.

손영환 비빔국수 돈까스

 
  손만두(5피스)입니다. 

손영환 비빔국수 돈까스
손영환 비빔국수 돈까스

 
  고기만두네요. 고기만두를 초간장에 찍어 먹어도 맛있지만 비빔국수 양념를 잔뜩 얹어 먹어도 좋더라고요. 사진을 보니 또 먹고싶네요.ㅎㅎㅎ

손영환 비빔국수 돈까스

 
  아이가 좋아했던 치즈돈까스입니다. 일반 돈까스는 사이즈가 굉장히 크던데 치즈돈까스는 그정도는 아니긴 하지만 두께는 꽤 두툼합니다. 소스를 따로 주시는 게 또 특이했어요. 저희 가족은 소스를 찍어먹는 걸 더 좋아하는 편이라 더 좋았어요.

손영환 비빔국수 돈까스

 
  돈까스 모양이 그냥 딱 직사각형이길래 아 여기 돈까스는 그냥 구색맞추기용으로 어디서 납품받아 오는 기성품인가보다 생각했는데 돈까스를 썰어보니 아니더라고요. 돈까스 고기도 실하고 치즈가 진짜 꽉 차있었어요.

손영환 비빔국수 돈까스

 
  치즈 늘어나는 모습이 대박이죠.ㅎㅎㅎ

손영환 비빔국수 돈까스

 
  손영환 비빔국수&생돈까스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요 정도 맛이라니! 근처 마트 장보기 후, 또는 CGV 영화 데이트 후 가족과 연인들과 새콤달콤한 비빔국수 땡기실 때 꼭 한 번 가보셔요. 자체 주차장이 있으니 주차도 편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