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밖으로

치앙마이 님만해민 원님만 카페 그래프 Graph 모노크롬, 허니비

by 맬럭키 2024. 9. 17.
반응형
Graph One Nimman

 
  오늘은 치앙마이 님만해민 원님만에 있는 카페 그래프에 다녀왔습니다. 지난번에는 반캉왓에 있는 그래프에 다녀왔는데, 그 때는 너무 더워서 아이스아메리카노만 먹고 왔던게 너무 아쉬웠거든요. 그래프 원님만은 원님만 내에 위치한 만큼 깔끔, 모던한 느낌이 드는 카페였어요.

Graph One Nimman
1/6 A103, One nimman, 104 Nimmanahaeminda Road, Tambon Su Thep, Mueang Chiang Mai District, Chang Wat Chiang Mai 50200 태국
매일 11:00~22:00

 
  생각보다 장소가 그리 넓은 편은 아니었고, 사람은 많은 편이라 딱 하나 남은 자리에 겨우 앉을 수 있었습니다. 조명이 어둡고 소파가 푹신해서 편안하게 쉬거나 친구와 이야기를 나누기에도 좋았어요. 

 
  데스크에 있던 원두들-

 
  디저트류도 있습니다.

 
  다 맛있어 보였지만 오늘은 식사 후라 패스!

 
  저는 그래프의 시그니처 커피인 모노크롬 커피, 일명 숯 라떼를 주문했습니다. 모노크롬에는 진짜 식용 숯이 들어가 있다고 해요. 우유 위의 숯 색이 섞이지 않아 독특한 비주얼을 뽐냅니다.

 

  빨대로 섞었더니 커피 색이 회색으로 변했네요. 숯이 들어갔다고 해서 맛은 일반 바닐라라떼와 크게 다르지 않은 것 같아요.

 
  친구는 달달한 게 땡긴다며 허니비 커피를 주문했어요. 달고나 조각과 휘핑크림이 잔뜩 올려진 허니비 아래쪽에는 콜드브루젤리가 들어 있었어요. 하지만 친구는 한 입 먹더니 생각했던 맛이 아니라며..ㅎㅎ 저도 먹어보니 커피 아래쪽에 씁쓸한 커피젤리가 들어 있어 생각보다 단 맛은 강하지 않더라고요.

 
  이색적인 커피를 맛보시고 싶다면 카페 그래프에 방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