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밖으로

태국 치앙마이 마야몰 SFX Cinema 수요일은 무비데이 영화 예매 방법

by 맬럭키 2024. 9. 11.
반응형

SFX Cinema Maya Chiangmai



  치앙마이 마야몰 5층에는 영화관 'SFX 시네마'가 있습니다. 총 10개의 상영관, 2천여 명을 수용할 수 있는 규모에 First Class 상영관과 Dolby Atmos 상영관도 있으니 시설 면에서 한국과도 큰 차이가 없다고 생각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SFX Cinema Maya Chiangmai
Chang Phueak, Mueang Chiang Mai District, Chiang Mai 50300 태국


  영화 관람 요금은 월~화요일은 130바트, 수요일은 100바트, 목~금요일은 150바트 토~일요일과 공휴일은 170바트로 요일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특히 매주 수요일은 무비데이라 영화값이 거의 반 값으로 매우 저렴하니 한 달 살기나 장기간 여행자분들은 한 번쯤 영화 관람을 계획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좌석의 경우 앞~중간까지는 디럭스석, 중간~뒤쪽까지는 프리미엄석, 맨 뒤쪽 2줄은 2인이 함께 앉을 수 있는 스위트석으로 가격의 차이가 있습니다. 좌석 차등을 생각하더라도 제일 비싼 스위트석도 제일 저렴할 때에는 350바트(2인 기준), 제일 비싼 날에도 500바트(2인 기준 약 2만 원)니 우리나라 영화 값 생각하면 정말 저렴한 것 같아요.

SFX CINEMA 주말 가격


  제가 이번에 선택한 영화는 '인사이드 아웃2'인데요. 마야몰 5층에서 현장예매를 해도 괜찮지만 저는 혹시 몰라 영화관 사이트에서 예매를 했습니다. 회원가입도 할 필요가 없고, 카드만 있으면 돼서 간단하더라고요.

 

หน้าแรก | SF Cinema

SF Cinema ซื้อตั๋วหนัง จองตั๋วหนัง รอบหนัง เอสเอฟ เช็ครอบหนัง ข้อมูลโรงหนัง ตัวอย่างหนัง เรื่องย

www.sfcinemacity.com

 
  태국어든 영어든 까막눈이라 큰 상관은 없지만 그래도 태국어보다는 영어가 나으니 영어로 선택을 해주고요. 

 
  이제 영화관을 선택합니다. 태국에 SFX 시네마 지점이 굉장히 많더라고요. 치앙마이 마야몰 지점은 Northern 지역에 있으니 아래로 쭉쭉 내려주시면 되고 마야몰점이 아니더라도 원하는 지역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영화관을 선택한 다음에는 어떤 영화를 볼지 선택하신 후 날짜와 시간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인사이드 아웃2를 선택했어요. 인사이드 아웃 2가 거의 내리던 시점이라 그런지 하루 한 편 밖에 상영하지 않아 시간 선택이 없었고, 그래서인지 16시 50분 영화인데 조조할인이 되더라고요? 아싸! 인당 80바트(약 3,200원)에 영화 관람이라니 대박입니다. 그런데 지나고 생각해 보니 이왕이면 스위트 좌석을 선택할 걸 그랬어요. 한국에서도 커플좌석 한 번도 못 앉아본 여자라..ㅎㅎㅎ


  원하는 좌석을 선택하고 contonue를 누르고 나면 카드 결제창이 나오며, 결제를 하고 나면 바로 결제 완료창과 큐알로 된 입장권이 나옵니다.

 
  입장권은 이렇게 생겼어요.

 
  영화 관람 당일입니다. 마야몰 6층 영화관에 도착했어요. 굉장히 고급스러워요.

 
  영화 보기 전 팝콘 구입은 필수죠. 영화 값보다 훨씬 비싼 팝콘..ㅎㅎㅎ

 
  Express Ticketing이라고 적힌 빨간색 부스에서 현장 예매도 가능합니다. 현금 결제의 경우 직원분이 도와주신다니 현금밖에 없는 분들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네요. 저희는 여기서 모바일 티켓을 종이 티켓으로 바꾸었어요. 입장 시 모바일 티켓(큐알)만 제시해도 되는데 괜히 한 번해보고 싶더라고요.ㅎㅎ 

 
  시간이 되어 영화관에 들어갔습니다. 앞쪽 파란 좌석이 기본 좌석, 뒤쪽 노란 좌석이 프리미엄 좌석입니다.

 
  영화 티켓에 찍힌 시간에 맞춰 입장했더니 광고를 20분 이상 본 것 같아요. 광고를 진짜 오래 하니 천천히 입장해도 된다는 이야기는 듣긴 했지만 이정도일 줄이야.ㅎㅎㅎ 참, 영화 끝나고 엔딩크레딧도 끝까지 다 끝나야 영화관 불이 켜집니다. 빨리빨리의 민족은 속 터짐.ㅋㅋㅋ
 
  그래도 외국에서 보는 영화의 느낌은 또 색달라 좋았어요. 비록 영어라 눈치코치로 대충 알아먹었지만요. 다음 주 수요일에도 또 보려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