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한 리뷰

명절 선물세트) 존쿡 델리미트 베스트 세트: 요린이를 위한 냉동 소시지, 햄 세트

by 맬럭키 2024. 2. 2.
반응형
명절 선물세트
존쿡 델리미트 베스트 세트

 
 
 
  설날이라고 지인에게 택배가 왔습니다. 언제나 내돈내산인데 명절이라 또 뭔갈 받을 때도 있네요. 받은 만큼 또 돌려줘야 하니 결국 또이또이긴 하지만요.ㅎㅎ

  상자는 꽤 멋지구리합니다. 옆면에 한글로 존쿡 델리미트 베스트 세트라고 적혀 있네요. 생각보다 유통기한이 깁니다. 2024년 10월 1일. 냉동제품들이라 그런가 봅니다.

  
  아이스박스 속에 꽁꽁 얼린 커다란 아이스팩 두 개가 함께 들어있었습니다. 내용물을 꺼내 볼까요?

 
  핫도그 번입니다. 며칠 전에 아이가 미국식 핫도그를 먹고 싶다고 이야기한 적이 있는데 어떻게 딱 맞춰 왔네요. 빵이라 그런지 엄청 가볍습니다. 핫도그빵이 3개 들어 있네요.

 
  핫도그와 세트인 핫도그 소시지(비프 소시지)도 들어있습니다. 핫도그 번과 핫도그 소시지를 함께 주시다니 센스가 넘치네요. 정통 미국식 소시지랍니다. 정통 미국식 소시지가 어떤 건지는 잘 모르겠지만요.ㅎㅎ 가만 보니 비프 소시지는 점심용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왜 점심용일까요? 저녁에 먹으면 안되나.. 나중에 먹어 보고 말씀드릴게요.

 
  칼바사 소시지 2개. 소시지가 생각보다 크고 무게가 있습니다. 같은 제품 두 개가  들어있는 줄 알았는데 사진을 찍으며 보니 각각 다른 맛이네요. 하나는 오리지널, 하나는 치즈가 들어있는 소시지인가 봅니다. 탱글탱글 식감, 팡팡 터지는 육즙이라고 적혀있네요. 맛있을 것 같아요!

 
  바베큐립(돼지고기 등갈비)도 하나 들어있습니다. 이런 제품들 오븐이나 에어프라이기에 굽기만 하면 되니 수고로움 대비 맛도 있고 그럴 듯 해보이는 요리가 되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컨츄리 베이컨이 하나 들어 있고요. 약간 도톰한 훈제 베이컨이네요. 돼지고기(삼겹살) 95.85%라니  프라이팬에 살짝 구워 먹으면 맛있을 것 같아요. 아이 밥반찬으로도 좋을 것 같고요.


  다음은 지방을 47% 줄인 목살 베이컨입니다. 기름 좔좔 베이컨이라도 47%나 지방을 줄였다면 그건 다이어트 식품이죠. 암요.

 


  요즘 제가 꽂혀있는 잠봉도 들었네요. 요 사람 센스보소. 제 마음을 읽으셨나.ㅎㅎ 국내산 돼지고기 뒷다리 96.04%라고 합니다. 냉장고에 있는 코스트코 잠봉 다 먹으면 요것도 먹어봐야겠어요. 냉동이라 참 좋습니다. 다음번 잠봉뵈르는 너로 만들어 보겠다!

 
  생각보다 굉장히 알찬 구성인 것 같습니다. 전에 한창 냉장 수제 햄 선물 세트가 유행이었잖아요. 하지만 결국 다 먹지도 못하고 버려지곤 했는데 존쿡 젤리미트 세트는 냉동이라 보관하기도 좋고요. 간단히 물에 데치거나 에어프라이어에 데우면 되는 제품이라 더 마음에 드네요. 요똥이는 조리법 복잡한 건 주면 못 먹고 다 버린다고요ㅠㅠ

  일단 내일 당장 미국식 핫도그부터 만들어 먹어야겠어요. 선물 주신 님 잘 먹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