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여행

오리온 쫀득쫀득 참붕어빵: 전자렌지에 데워먹기

by 맬럭키 2024. 3. 11.
반응형
쫀득쫀득 참붕어빵

 

  저는 빵순이지만 과자류는 잘 안 사 먹는 편인데요. 아이가 오리온 붕어빵이 한 번 먹어보고 싶다고 해서 사봤습니다. CU편의점에서 6마리( 174g)기준 가격 4,200입니다. 


  영양정보와 원재료명도 한 번 살펴보고요.


  상자를 뜯어봅니다. 여섯 마리가 비닐에 싸여 차곡차곡 들어있어요. 짜라란-

 

  왠지 요 붕어빵을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에 데워먹으면 맛있을 것 같다는 느낌이 왔습니다. 그래서 찾아봤더니 역시나 이미 붕어빵을 전자레인지에 데워 드신 분들이 있더라고요. 역시 선구자님들!

  저는 평소에도 모든 빵을 에어프라이어에 데워 먹거든요. 진짜 혹~~~시나 해서 말씀드리지만 조금 귀찮더라도 빵은 무조건 에어프라이어에 데워드셔야해요! 에어프라이어에 들어갔다 나온 빵은 정말 빵집에서 갓 구운 빵처럼 맛있어지거든요.

  오늘은 에어프라이어까지는 귀찮으니 전자레인지에 두 마리만 먼저 데워봅니다. 저는 20초 정도 돌렸어요. 따끈따끈-


  살짝 말랑해진 게 느낌이 좋아요.


  한 입 깨물어봅니다. 초콜릿과 쫄깃한 찰떡도 들어있네요. 그냥 먹을 때보다 전자레인지에 데우니 찰떡이 녹아 쫀득하니 확실히 더 맛있어요.

 
  여러분, 오리온 참붕어빵도 역시 데워 먹어야 더 맛있습니다. 추운 겨울철 붕어빵 생각나실 때, 나는 붕세권이 아니다, 멀리 나가기 귀찮다!하실 때 오리온 참붕어빵 드시면서 기분이라도 내십시다.ㅎㅎㅎ
  붕세권이신 분들도 참붕어빵 맛 한 번 보시고요. 요것도 또 별미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