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여행

매주 목요일은 도미노피자 먹는 날: 방문 포장 1+1 이벤트

by 맬럭키 2024. 3. 8.
반응형
도미노피자


  매주 목요일은 도미노피자 방문포장 1+1인거 아시죠?! 예전에는 무조건 1+1이었는데 언제부턴가 지역에 따라 3천원 추가인 지역도 있고 5천원을 추가해야하는 곳도 있더라고요. 그래도 1+1 메리트가 워낙 크니 끊지를 못합니다.


  피자를 가지고 왔습니다. 아이유씨가 도미노피자를 광고하는군요. 피자상자 아래편에는 신메뉴인 맵퍼로니, 소시지 맥스, 맥콘 베이컨, 클래식 리코타, 마라불고기 피자를 광고하는 문구가 적혀있네요. 안그래도 오늘 주문해볼까 했는데 목요일 방문포장 1+1 행사에는 해당이 안되더라고요. 목요일이 아닌 날 다음번에 주문해봐야겠습니다.


  이번 신메뉴는 콰트로 치즈 엣지를  기본으로 다양한 토핑을 얹어 만든 피자인데요. 포장할인 시 라지사이즈 가격이 15,900원~16,900원 밖에 하지 않는 것이 매우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오늘은 치즈 크레이프 샌드 피자(L 34,900원)와 베스트 콰트로(L 36,900원)를 주문해서 총 39,900원을 냈습니다.


  치.크.샌(치즈 크레이프 샌드)피자는 도미노 고유 도우인 샌드 도우(나폴리+씬 크러스트)에 대파 베이컨 크림치즈를 베이스로 하여 총 7가지 치즈(대파 베이컨 크림치즈 무스, 모짜렐라, 리코타 치즈, 콰트로 치즈 퐁듀(고다, 체다, 카망베르 크림, 에멘탈 크림의 4가지 치즈))와 스테이크, 새우 토핑을 얹은 피자입니다.
  샌드 도우는 크라운산도같은 크래커 사이에 크림을 샌드하듯이 나폴리 도우 위에 대파 베이컨 크림치즈 무스를 쌓고 그 위에 씬 도우를 쌓고 또 그 위엔 프리미엄 토핑과 리코타, 콰트로 치즈 퐁듀를 쌓아 만든다고 하네요!
  저는 얇은 도우를 좋아하는데 치.크.샌은 도우가 얇아 좋았어요. 치즈가 많이 들어가다보니 아이는 살짝 느끼하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핫소스도 듬뿍, 디핑 소스도 듬뿍 찍어 맛있게 먹었습니다.


    베스트 콰트로 피자는 도미노피자에서 가장 인기 있는 4가지 피자(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피자,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슈퍼디럭스피자, 포테이토 피자)를 한 판으로 모아 만든 피자입니다.
  베스트 콰트로 피자의 베이스 소스는 모두 아라비아타 소스를 사용하므로 영유아에게는 다소 매울 수 있다고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맵찔이인 저희 아이도 아무 말 없이 먹은 걸 보면 크게 매운 건 아닌 것 같아요.


  목요일 도미노피자 방문포장 원플원(1+1) 이벤트로 맛있는 피자 저렴하게 맛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