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여행

울산 남구 부조화숲 연인과 데이트, 소개팅 장소로 강추

by 맬럭키 2024. 3. 15.
728x90
반응형
SMALL

부조화숲


 
  오늘 소개할 맛집은 바로 울산 남구 신정동에 위치한 '부조화숲'입니다. 예전부터 이름은 많이 들어봤는데 방문하는 건 처음이네요. 


  부조화는 2개 지점이 있는데요. 부조화숲이라고 검색하니 자꾸 2호점만 나오더라고요. 네비게이션에서 찾아도 2호점만 나오길래 아, 1호점은 이제 없어졌나보다 했는데, 알고보니 1호점은 이름이 '부조화'고, 2호점 이름은 '부조화숲'이라 검색이 잘 안되었나 봅니다. 저처럼 헷갈리시는 분 있으실까봐 알려드려요. 

부조화(1호점)
울산 남구 돋질로239길 29-1
화~일 11:00~22;00(21:00 라스트오더)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브레이크타임 15:00~17:00
070-4151-3240
부조화숲(2호점)
울산 남구 남부순환도로627번길 7
화~일 11:00~22:00(21:00 라스트오더)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브레이크타임 15:00~17:00
0507-1337-0895


  오늘 제가 방문한 곳은 2호점인 부조화숲입니다. 부조화숲은 3개층으로 된 단독건물인데요. 주변이 숲으로 둘러쌓여 있어 이름을 부조화숲이라고 지었나봅니다. 경치가 좋고 산책로가 잘 만들어져있어 사진찍기에도 좋은 장소예요. 1층은 필로티로 주차장으로 이용되고 있고요. 부지가 넓어서 주변에 주차할 곳이 많아 좋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면 건물 전면을 다 덮는 거울이 있어서 사진찍기 좋아요. 안으로 들어가 봅니다. 탁 트인 통창이 시원하게 트여있고요. 오픈키친이라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아기의자가 여러 개 있습니다. 대부분 식당에서 이케아의자를 많이 사용하던데 부조화숲은 편안한 아기의자를 비치함으로써 아이들을 배려해주는 것 같아 좀 좋아보이더라고요.ㅎㅎㅎ 

 
  벽면에는 큰 작품이 걸려있습니다. 윤혜정씨의 'CITY-지나침의 흔적Ⅱ'라는 작품이네요.

 
  메뉴판입니다. 런치세트메뉴가 있어 조금 더 선택하기가 좋아요. 저희는 아이까지 3인이라 3인 B세트(88,000원)를 주문했습니다. 3인 B세트는 시즌샐러드/ 파스타 or 리조또 중 택2/ 안심 or 살치 중 택1로 구성되어 샐러드 포함 총 4가지 메뉴가 나옵니다. 저희는 오늘 라자냐와 풍기 크림 스파게티니, 살치살 스테이크를 주문했어요. 안심스테이크를 주문하고 싶었는데 오늘 수급이 안되어 주문이 불가능하다고 하셔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기본 세팅입니다.

 
  주문을 마치면 나오는 빵과 발사믹+오일이고요. 할라피뇨가 조금 매콤했어요.

 
  샐러드가 먼저 등장했습니다. 샐러드 색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싱싱한 채소에 방울토마토, 오렌지, 건무화과, 건크랜베리, 호두 등을 얹고 치즈로 마무리한 상큼한 샐러드입니다. 유자 드레싱을 끼얹어 새콤달콤하고, 건무화과 씨가 오독오독해서 식감이 매우 좋았어요.

 
  다음으로 스테이크가 나왔습니다. 처음에는 미디움레어로 선택하려다 직원분께서 채끝살 부위 특성상 약간 질길 수 있다며 미디움을 권해주셔서 미디움으로 변경했는데 잘한 선택이었던 것 같습니다. 고기가 큼지막하게 썰어져서 나오고요. 양도 꽤 많습니다. 가니쉬로는 구운 아스파라거스, 가지, 새송이버섯, 파프리카가 나오는데 너어어어어~무 맛있었어요. 채소들이 이렇게 맛있을 일인가요.ㅠㅠ 

 
  스테이크 옆에 홀그레인소스와 다진고추(?)가 들어간 소스가 플레이팅되어 있는데 요 소스가 또 특이하면서 맛있더라고요. 

 
  다음으로 나온 풍기크림스파게티니입니다. 크림소스가 꾸덕하니 정말 진하고요. 트러플향을 머금은 양송이 버섯과 방울토마토가 식감을 더해줍니다.

 
  마지막으로 나온 라자냐입니다. 라구와 베사멜 소스를 차곡차곡 쌓아올린 라자냐에는 다진 고기가 듬뿍 들어있어 좋았어요.

 
  라자냐까지 나왔으니 떼샷을 찍어봅니다. 먹다 찍어 음식이 조금 흐트러졌지만 그래도 아름답습니다.

 

 
  밥을 다 먹었으니 산책도 좀 해야겠지요? 식당 주변을 한 바퀴 돌아봅니다. 길지는 않지만 한 바퀴 돌기에 딱 좋아요. 인스타샷, 사진 찍기에도 너무 예쁜 길입니다. 

 
  산책로에서 내려오면서 찍은 부조화숲 건물입니다.

 
  부조화숲, 가족들과 함께, 연인들과 데이트코스로 또는 소개팅장소로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부조화숲에서 울산대공원이 얼마 멀지 않으니 공원 산책도 하고 가시고요. 울산대공원에는 지금 튤립이 심겨져 있더라고요. 곧 예쁜 튤립 정원이 펼쳐질 것 같아요.


  울산 남구 파스타 맛집 부조화숲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