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여행

홍대 상수 맛집) 가든포에트: 인스타 감성 예쁜 레스토랑, 파스타 분위기 맛집

by 맬럭키 2024. 1. 6.
반응형
분위기 맛집
가든포에트

 

  요즘 인스타 핫플인 가든포에트입니다. 요즘 맛집들은 주차장이 없는 경우가 많은데 가든포에트는 그렇게 넓지는 않지만 그래도 5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가든포에트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14길 12(상수역 2번 출구에서 297m)
화~목 11:30~22:00(15:30~17:30 브레이크타임/ 14:30, 21:00 라스트오더)
토, 일 11:00~22:00(16:00~17:30 브레이크타임/ 15:00, 21:00 라스트오더)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0507-1377-0887

출처: 가든포에트


  11시 반 오픈인데 오픈 시간보다 조금 일찍 도착했더니 1등이라 다행히 마음에 드는 자리에 앉을 수 있었어요.

  가든포에트 소개글에는 예약 없이 와도 괜찮다고 적혀있지만 원하는 자리에 앉기 위해서는 예약을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네이버나 캐치테이블로 예약 가능합니다. 창가석(2인석), 실내석(2~3인석), 우드석(4~14인석), 창가 단체석(3~4인) 등이 있고요. 100% 예약제로 운영되는 포에트 정원 별채(4~10인)도 있습니다. 최소 주문 20만 원 제한이 있긴 하지만 많은 인원이 프라이빗하게 모임 하기에는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4인이라 실내단체석인 우드석에 앉았어요. 테이블이 넓어서 편안하고 좋았습니다. 매장 구석구석을 정말 예쁘게 꾸며 놔서 어딜 봐도 사진 찍기 정말 좋아요. 인스타 감성!

출처: 가든포에트


  가든포에트는 사계절 언제 와도 좋지만 그래도 가능하다면 봄, 여름 날씨 좋을 때 오시는 게 베스트일 것 같아요. 정원이 정말 멋지거든요. 예전에 봄에 왔을 때에는 정말 초록초록한 상큼상큼 한 느낌이었는데 겨울에 오니 조금 휑하긴 했지만 어쩔 수 없지요. 그래도 큰 트리가 장식되어 있어 나름의 분위기가 있습니다.

출처: 가든포에트


  저희는 아보카도 리코타 치즈 샐러드와 알리오올리오, 살치살 트러플 크림리조또, 시즈널 프렌치토스트를 주문했어요.

  아보카도 리코타 치즈 샐러드는 각종 신선한 채소에 아보카도와 리코타 치즈, 반숙 달걀을 올린 기본에 충실한 맛이었고요. 알리오올리오는 일단 비주얼부터 합격입니다. 토마토 듬뿍, 올리브도 듬뿍, 마늘도 듬뿍듬뿍 들어간 오일파스타예요. 다음은 살치살 트러플 크림 리조또입니다. 살치살과 트러플오일이 듬뿍 들어간 꾸덕한 크림리조또는 맛있는 것+맛있는 것+맛있는 것이므로 맛이 없을 리가 없겠지요. 저는 리조또가 제일 맛있었어요.


  마지막 메뉴는 시즈널 프렌치토스트입니다. 요것도 친구들이 이건 꼭 시켜야 한대서 주문했어요.ㅎㅎ 저는 사실 파스타, 리조또는 식사 느낌이고 프렌치토스트는 디저트 느낌이라 무슨 조화인가 잠시 생각했지만 함께 먹으니 또 맛은 있었어요. 저는 별로 주관이 없나 봅니다. 그리고 일단 비주얼이 좋아서 사진 찍기에는 딱입니다.

 
  예쁜 분위기 속에서 맛있는 음식들도 먹고 친구들과 신나게 수다도 떨고 나니 시간이 어찌나 잘 가는지 정말 아쉬울 따름이었습니다. 다음번에는 친구들과 저녁 타임에 와서 와인도 한 잔 하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