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여행

몽짬뽕 경주직영점 현지인 맛집

by 맬럭키 2024. 10. 28.
반응형

몽짬뽕



  오늘은 경주 외동에 있는 짬뽕 전문점 '몽짬뽕'에 다녀왔습니다. 몽짬뽕이 대구가 본점인 전국적 체인점이긴 한데 그 중에서도 경주직영점이 특히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하더라고요. 몽짬뽕 경주직영점은 산업단지, 공단들 인근에 위치해 평일 낮에도 사람이 많아요.

몽짬뽕
경북 경주시 외동읍 관문로 1256 1층 104호

화~일 10:00~20: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054-773-8589
가게 바로 앞에 주차 가능

 
  벽면에 몽짬뽕은 해물탕 같은 국물요리 보다는 볶음요리에 더 가깝다고 써 있네요. 기대만발!

 
  조리하시는 주방 모습이 살짝 보입니다.

 
  매장이 크지는 않지만 깔끔하고요.

 
  메뉴는 몽짬뽕, 짬뽕밥, 유니짜장, 옛날볶음밥, 왕교자군만두로 단촐합니다. 이외에도 메뉴판에는 없지만 찹쌀탕수육(미니, 소, 중), 우동, 육개장도 있습니다.

 
  물은 생수로 제공해주시고요. 테이블마다 단무지, 양파, 간장, 식초, 고춧가루 등이 올려져 있어 먹을 만큼 덜어 먹을 수 있습니다.

 
  주문한 짜장면, 짬뽕 곱배기, 탕수육(소)이 나왔습니다. 곱배기를 주문하긴 했지만 양이 진짜 어마무시하게 많아요.


  밥도 한공기 주셨는데 밥그릇이 정말 앙증맞은 사이즈더라고요. 공기밥 크기 가늠해보시라고 종이컵과 함께 찍어 보았어요.ㅎㅎㅎ 공기밥은 무한리필로 먹고 싶은 만큼 먹을 수 있답니다.


  짜장면 탱글탱글한 면에 계란후라이가 하나 올려져 있습니다.

 
  깨소금과 무순으로 데코.ㅎㅎ


  비벼비벼~

 
  면발이 쫄깃해서 맛있어요.


  다음은 짬뽕입니다. 우거지(?)가 들어서인지 감자탕같기도 하고 국물이 걸쭉한 것이 보통 짬뽕과는 확실히 다르더라고요.

 
  건더기가 진짜 많아요.


  탕수육은 부먹으로 나오고요. 국내산 등심으로 만든 찹쌀 탕수육이라고 해요.

 
  탕수육 맛은 평이한 편입니다. 다음엔 군만두를 먹어봐야겠어요.ㅎㅎ

 
  몽짬뽕, 경주 가는 길에 들러 간단하게 먹고 갈만한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