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여행/국내 맛집&여행

울산 중구 복산돈까스 줄서는 맛집

by 맬럭키 2024. 11. 1.
반응형

복산돈까스


 
  오늘은 울산 중구에 위치한 복산돈까스에 다녀왔습니다. 복산돈까스는 오픈할 때부터 쭈-욱 핫한 돈까스집인데 그동안 가봐야지 생각만 하다 오늘에서야 처음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복산돈까스는 중구본점 외에도 남구점, 호계점 등 여러 개의 지점이 있다고 해요.

복산돈까스
울산 중구 손골2길 17-6 1층 복산돈까스
월~토 11:00~20:00(14:30~17:00 브레이크타임, 19:30 라스트오더)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052-298-4623


  돈까스로 장난치면 나쁜 시끼 맞죠ㅎㅎ

 

  매장 앞에 테이블링 기기가 있어서 대기 등록을 했어요. 제 앞으로 12팀이 남았네요. 이럴 줄 알았으면 원격줄서기 해놓을걸.ㅠㅠ

 
  일단 기다리면서 주위를 한번 둘러봤는데요. 복산돈까스 바로 맞은편에는 레트로 카페 복산다방과 일본식 덮밥 전문점 보쿠산이 있고요. 그 옆으로 복산 육류타운과 한우국밥 전문점 복산해장까지 이어지는 복산거리가 만들어져 있습니다. 

 

  복산다방을 지키고 있던 냐옹이 안녕?!


  보쿠산에서는 장어덮밥, 돈까스장어덮밥, 숙성연어덮밥, 장어초밥, 연어초밥, 후토마키 등을 판매하고 있어요. 보쿠산=복산? 작명센스가 엄청나요.ㅎㅎㅎ

 

  울산대공원 정문 근처 장어맛집인 어옥동과 복산돈까스가 콜라보해서 만든 가게가 보쿠산인가 봐요.  


  한우국밥, 육회비빔밥, 돼지불고기, 뭉티기, 육회 전문점 ㅂㅅㅎㅈ 복산해장. 제가 방문한 날이 거의 오픈 직전이었는데 지금은 오픈한 것 같더라고요.


  1시간여 대기 끝에 드디어 저희 차례가 거의 다 되었습니다. 주문 마감시간인 7시 반은 아직 한참 남았는데 대기가 이미 마감되었네요.

 

  마감 시간이 다 되어가니 화이트보드에 품절된 메뉴를 적어 주십니다.


  직원분께서 부르시길래 이제 들어가나 했더니, 주문만 먼저 하고 더 기다려야 한답니다. 주문 및 결제는 매장 내 키오스크에서 합니다.

 

  복산돈까스 메뉴판입니다.



  저는 안심 돈까스와 치즈 부운 돈까스를 한 번 먹고 싶었는데, 다른 메뉴는 다 품절이고 남아 있는 메뉴가 세 가지 뿐이라 선택지가 없더라고요. 흑돼지 일식 돈까스, 흑돼지 경양식 돈까스, 흑돼지 매운 경양식 돈까스를 각 하나씩 주문/결제하고 조금 더 기다립니다.


  드디어 자리에 앉았습니다.

 

  복산돈까스는 지리산나 제주도 흑돼지를 선별해서 돈까스를 만든다고 해요.

 

  테이블마다 복산돈까스 맛있게 먹는 법이 적혀 있습니다. 일식, 안심 돈까스는 생와사비, 트러플오일, 핑크소금, 돈까스 소스 등을 곁들여 먹고, 경양식 돈까스는 야채 위 마늘드레싱을 돈까스 소스와 섞어 돈까스에 묻혀 먹으면 맛있다네요.


  경양식 돈까스입니다. 돈까스와 샐러드 위에 뿌려진 하얀색 소스가 마늘드레싱인가 봅니다. 곁들임 반찬으로 국물과 무말랭이, 무피클이 있네요. 감자튀김이 바삭해서 맛있었어요.

 

  돈까스를 나이프로 썰어봅니다. 살짝 핑크빛이 도는게 맛있어 보여요. 더 웰던으로 굽기를 원하시면 직원분께 따로 말씀드리면 된다고 합니다.

 

  특이하게 돈까스 한쪽 구석 아래에 밥이 깔려 있습니다.ㅎㅎㅎ


  다음은 매운 경양식 돈까스입니다.

 

  매운 돈까스라 매울 거라 예상은 했지만 맵찔이인 제게는 생각보다 더 매웠어요.


  일식 돈까스입니다. 일식돈까스는 밥이 밥공기에 따로 나오고요. 

 

  고기를 찍어 먹을 생겨자와 핑크소금, 트러플오일도 함께 제공됩니다.

 

  돈까스는 고기가 두툼해서 좋았고요. 생겨자와 한 입, 핑크소금과 한 입, 트러플 오일과도 한 입 먹다 보니 돈까스가 순삭이더라고요.ㅎㅎ 

 
  다음번엔 꼭 오픈런하여 오늘 맛보지 못한 치즈부운 돈까스와 안심돈까스를 먹어 보고야 말겠다는 다짐을 해봅니다. 여러분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