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여행

울산 맛집) 동구 일산지 사천축산식육식당: 한우 암소 고기 특수 부위 맛집/ 단체 모임, 회식 장소로 추천

by 맬럭키 2024. 2. 15.
반응형
동구 일산지
사천축산식육식당


사천축산식육식당
울산 동구 등대로 38
매일 10:00~20:00(15:00~17:00 브레이크타임)
매달 1, 3번째 월요일 정기휴무
052-232-7008

 
  오늘은 소고기를 먹으러 사천축산식육식당에 왔어요. 남편이 회식으로 몇 번 와봤는데 괜찮았다고 하더라고요. 길가에 주차할 수도 있지만 식당 전용 주차장이 따로 있어 좋습니다. 간판을 올려다 봅니다. 암소 전문점이라고 되어 있네요. 식당 입구는 주차장 뒤편에 있습니다.

 
  식당 건물을 끼고 돌면 식당 정문이 나옵니다. 역시 입구가 삐까번쩍해요.

 
  식육식당이라 원하는 고기 부위를 선택해서 계산 후 구워 먹으면 되는데요. 안심, 등심, 갈빗살은 물론 차돌박이, 낙엽살, 안창살, 업진살, 갈비늑간살, 제비추리 등 일반 고깃집에서 판매하지 않는 특수 부위들이 꽤 많더라고요. 식육식당이니만큼 가격도 괜찮습니다. 주인아저씨가 진열된 이외에도 원하는 부위를 말하면 그 자리에서 바로 썰어준다고 친절하게 말씀해 주시네요.

 
  저희는 업진살과 채끝등심, 안창살을 구매했습니다. 밑반찬이 세팅되고요. 배가 고파서 밑반찬부터 냠냠. 마카로니샐러드, 파채, 양파채, 궁채장아찌, 무장아찌 등 각종 장아찌류, 양념게장, 생간과 천엽도 나와요! 기름장에 넣어 먹을 소금은 갈아 먹는 히말라야솔트더라고요. 통을 돌돌돌 소금을 돌려 갈아 먹는 재미가 있었습니다.ㅎㅎㅎ

 
 계란찜도 왔어요. 계란찜이 너무 맛있어서 고기가 다 구워지기 전에 거의 흡입하듯 했습니다. 숯불이 들어오고, 고기를 굽습니다.

 
  환풍 시설이 잘 되어 있어서 연기가 밖으로 거의 새어나가지 않더라고요. 냄새 걱정 없이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직원분들이 굉장히 친절하셔서 중간중간 밑반찬도 채워주시고요.

 
  고기를 실컷 먹고 나서 밥과 된장찌개는 국룰이죠. 고기 배 따로, 밥 배 따로 아닙니까.ㅎㅎ 건더기가 엄청 많이 들어 있는 매콤칼칼한 된장찌개였습니다. 된장찌개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남기기 아까웠어요. 계란찜 한뚝배기, 고기 잔뜩, 맥주까지 한잔 했더니 배가 너무 부르더라고요.ㅠㅠ 참 사천축산식육식당과 한맥이 콜라보해서 한맥 2병을 시키면 2천 원인가를 할인하는 이벤트 포스터가 붙어 있더라고요. 저는 혼자라 한 병밖에 못 먹어서 아쉬웠습니다.

 
  남편은 비빔냉면을 시켰어요. 시원한 물냉면 육수도 조금 함께 나오더라고요. 아이도 냉면을 먹고 싶어해서 육수에 면을 조금 넣어 물냉면으로 즉석 제조해 주었습니다. 먹을 때만 똑똑해져요.ㅋㅋㅋ

 

 
  온 가족 모두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식당을 나오며 보니 방들이 꽤 많더라고요. 가족들 모임이나 회식 장소로도 좋을 것 같아요. 사천축산식육식당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