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여행

울산 맛집) 동구 일산생선구이: 일산지 맛집/ 따뜻한 집밥이 먹고싶을 때, 생선 찜, 조림, 구이 모두 가능!

by 맬럭키 2024. 2. 14.
반응형
따뜻한 집밥이 먹고 싶을 때,
일산 생선구이

 
 

  생선을 좋아하는 아이를 위해 종종 들르는 곳입니다. 집에서 생선 구워 먹기 쉽지 않잖아요. 생선찜은 더 어렵고요. 하지만 일산 생선구이에 오면 원하는 생선 요리를 마음껏 먹을 수 있어요. 아침 7시 반이면 문을 열어서 아침 식사도 가능합니다.
 

일산생선구이
울산 동구 일산진4길 11
매일 07:30~22:00
0507-1464-3801

 
  개별 룸이 여러 개 있어서 조용히 식사하고 싶은 분들은 방으로 들어가셔도 되고, 단체 회식 하기에도 좋습니다.

 
  메뉴판입니다.

 
  모둠 생선찜, 가오리찜, 가자미조림은 물론 갈치찌개, 고등어, 가자미, 민어조기, 갈치 등 각종 생선 구이 정식도 있습니다. 뭘 먹을까 고민되는 분들은 화덕모듬구이정식을 주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꼬막비빔밥과 꼬막초무침도 맛있어보이네요. 추어탕과 생선구이 세트가 신메뉴로 나왔네요. 추어탕에 생선구이까지 주는데 만원이라니 정말 혜자아닙니까.ㅎㅎㅎ
 
  저희는 아이가 좋아하는 가자미조림을 주문했어요. 밑반찬이 세팅되고요.

 
  메인 메뉴인 가자미조림이 등장했습니다. 조금 국물이 많아 보이는데 먹다보면 금방 졸아요. 가자미도 푸짐하게 들었고요. 생선조림에는 생선도 맛있지만 감자, 무조림이 특히 맛있는 거 아시죠?ㅎㅎ 두부도 들어있어서 오늘 단백질 제대로 먹습니다.

 
  아이에게는 살짝 매콤했지만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짭쪼롬하니 밥이 당기는 맛이었어요.

  이번에 한 실수 한가지. 솥밥(이천원) 대신 공기밥(천원)을 주문한거 있죠. 갓 한 솥밥이 얼마나 맛있게요~ 옆 테이블에서 먹는 솥밥 누룽지를 보며 정말 후회했습니다. 여러분들은 꼭 솥밥 주문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