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여행

울산 카페) 동구 슬도 커피명가: 바다뷰&딸기케이크 맛집

by 맬러키 2024. 2. 27.
반응형
바다뷰&딸기 케이크 맛집
커피명가

 
 

커피명가 슬도점
울산 동구 성끝길74
매일 10:00~22:00
052-232-7070

 
  슬도쪽에서 바라 본 커피명가입니다. 멀리서도 눈에 띌만큼 규모가 큽니다. 입구가 두 군데 있어서 주차한 위치에 따라 편한 문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노랑 간판이 있는 건물 반대편쪽에도 주차할 공간이 넓게 있어요.


  노랑노랑한 간판이 예뻐요.


  반대편 문입니다.


  입구로 들어가면 전신거울이 놓여져 있어요.


  전체적으로 식물이 많이 놓여져 있어 좋아요. 초록초록!

  바다뷰가 너무 멋져요. 드넓은 바다가 탁- 펼쳐진 그런 느낌도 좋지만 항구같은 느낌도 좋지 않나요?


  메뉴판입니다. 핸드드립도 가능하고요, 커피 외 음료 종류가 굉장히 많습니다.


  다음은 베이커리류입니다. 스콘도 맛있어 보이고, 딸기 크로와상이며 마들렌, 쿠키까지! 다 먹고 싶어요.


  하지만 오늘 제가 커피명가에 온 목적은 단 하나, 딸기케이크를 먹기 위해서 입니다. 처음에 진열장을 둘러 보는데 딸기케이크가 안보이더라고요. 너무 아쉬울 뻔 했는데 다행히 직원분께서 새 케이크를 꺼내 오셨어요. 신나신나!


  오늘의 픽은 딸기케이크와 아메리카노, 레모네이드입니다. 레모네이드가 가루 레몬티가 아니라 생레몬 즙을 짜서 만든 것 같아 좋았어요.


  기대했던 딸기케이크! 층층이 쌓인 딸기 보이시나요? 케이크시트와 생크림은 거들 뿐 딸기가 한가득입니다.


  정말 아름다운 비주얼! 너어어-무 예뻐요.


  한입 먹으려고 포크로 콕 찍었는데 엄청난 딸기들이 따라옵니다. 크림은 거의 없고 진짜 순수한 딸기맛이에요. 상큼한 딸기를 생크림 살짝 찍어먹는 맛! 정말 행복한 맛이에요. 정말 1인 1케잌 하셔야합니다.


  며칠 전 포스팅했던 실내무료전시관 '슬도아트'에 들르셔서 전시도 관람하시고, 커피명가에 들러 딸기케이크에 커피 한 잔 드시면 울산 동구 슬도 산책코스로 딱입니다. 강추! 
 

울산 여행) 동구 실내 무료 전시관 슬도아트: 차푸름 개인전, 어린이 창의 체험교실, 주차 팁

슬도아트 슬도아트 울산 동구 성끝길 103 소리체험관 화~일 10:00~18:00 매주 월요일 휴무 052-234-1033 주차는 방어진항공영주차장이나 방어진어촌계슬도활어직판장 근처에 하시면 됩니다. 방어진항

hassam01.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