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여행

와인 안주) 벨로타벨로타 이베리안 살치촌 feat. 위스키

by 맬럭키 2024. 3. 11.
반응형
벨로타벨로타
이베리안 살치촌

 

  요즘 우리 남편은 위스키에 관심이 많습니다. 위스키 관련 카페에도 가입하고 이것 저것 사모으는데 시간을 많이 할애합니다. 솔직히 저는 이해가지 않는 취미지만 존중해야겠죠.

  오늘 준비한 위스키는 두 가진데요.
  글렌파클라스105는 캐스크스트랭스라 60%로 도수는 높지만 위스키 입문자들이 못 먹을 정도는 아니고 생각보다 부드럽게 넘어간답니다.
  러셀 싱글배럴은 한때 오픈런을 해야할 정도로 보기가 힘들었지만 몇 달 전 코스트코에 2병을 샀어요. 남편이 말하기를 소문만 듣다가 처음 먹어봤는데 역시 왜 인기가 많은지 알겠다네요. 엄청 아껴먹고 있던데 벌써 한 병은 거의 다 먹었네요.


  남편 혼자 술을 먹으면 심심하니 저는 옆에서 안주발을 세워봅니다. 오늘의 안주는 부산 센텀 신세계백화점에서 사온 벨로타벨로타의 이베리안 살치촌입니다. 큰 백화점 왔다고 큰 맘 먹고 사왔는데 나중에 보니 동네 백화점에도 있더라고요.ㅎㅎㅎ

 


  뒷면도 괜히 한 번 찍어봅니다. 이베리안 살치촌은 스페인산이며 원재료는 돼지고기 94.299%입니다. 50g 한 팩이 229kcal이네요.


  패키지가 정~말 얇습니다. 흡사 편지봉투같네요.ㅎㅎㅎ


  비닐을 벗겨 봅니다. 예쁘게 담아 먹으려고 했는데 귀찮아져서 그냥 통째로 두고 먹습니다. 정말 맛있는데 양이 너무 적어요.

 


  어쩔 수 없이 아껴두었던 고구마말랭이도 꺼냅니다. 달콤한 자연 고구마말랭이는 전남 해남의 고구마 100%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이것도 한팩이 60g으로 양이 적습니다.ㅋㅋㅋ 그래도 쫜~득 쫜~득하니 맛있습니다. 아쉽지만 밤이 늦었으니 이제 그만 먹고 잡시다.

 
  모두 안녕히 주무세요. 굿나잇!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