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여행

울산 남구 삼산동 브런치 뇨끼 맛집 리틀콜린스

by 맬럭키 2024. 6. 16.
반응형
리틀콜린스

 
  오랜만에 브런치를 즐기러 뇨끼 맛집으로 유명한 리틀콜린스에 다녀왔습니다. 리틀콜린스는 울산 남구 삼산동 디자인거리 할리스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체 주차장에 따로 없으므로 삼산동 평창현대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면 편합니다(주차요금: 시간당 1,000원).

리틀콜린스
울산 남구 삼산중로84번길 12 2층
월, 수~일 10:00~21:00(20:30 라스트오더)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0507-1393-4288

 
  입구에 호주식 브런치 카페·뇨끼·파스타라고 적힌 입간판이 세워져 있네요. 왠지 스테이크도 맛있을 것 같은 느낌!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과 가게 앞은 와인병으로 장식이 되어 있습니다.

 
  생각보다 탁 트인 뷰가 예뻐요. 우드 느낌의 인테리어와 초록초록한 식물들이 잘 어울립니다.

 
  메뉴판입니다. 메뉴판이 상당히 낡았더라고요.ㅎㅎㅎ

 
  생각보다 메뉴 종류가 많지는 않습니다. 그런데 저는 메뉴가 너무 다양한 것보다는 그 식당에서 딱 자신 있는 메뉴 몇 개만 있는 게 더 좋아 보이더라고요. 물론 개취입니다.ㅎㅎㅎ

 
  음료 메뉴판은 따로 있어요. 아이가 자기는 블루레모네이드(5,800원)를 마시겠답니다. 엄마는 콜라도 비싸서 주문할까 말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제일 먼저 세팅된 부라타 치즈 앤 마리네이드 토마토(16,000원)입니다. 부라타치즈를 둘러싼 보라색 저건 뭐지 거봉 인가 하고 봤는데 껍질 벗겨 마리네이드 한 토마토네요.ㅎㅎㅎ 정말 보통 정성 아니고서는 방울토마토 껍질 벗기기 쉽지 않은 거 아시죠. 대박. 간이 조금 세긴 했지만 그래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비스크 새우 로제 파스타(17,000원)입니다. 새우와 로제의 조합은 두말하면 잔소리고요.

 
  포르치니 크림 뇨끼(17,000원)입니다. 뇨끼는 원래 이탈리아 파스타의 한 종류로 반죽을 경단처럼 둥글게 빚은 형태의 파스타를 말합니다. 한국의 옹심이와 유사한 셈인데 옹심이가 쫄깃함을 추구한다면 뇨끼는 오히려 부드러움을 추구하며 감자 전분 외에도 치즈, 단호박, 시금치 등 다양한 재료의 맛을 내기도 한답니다.

 
  그런 점에서 리틀콜린스의 뇨끼는 정말 거의 10점 만점에 10점에 가까운 맛이었어요. 으깬 감자 수준의 부드러움에 감자 본연의 맛과 크림소스가 너무 잘 어울렸거든요. 색상도 노릇노릇하게 어찌나 잘 구웠는지!

 
  맛있는 감자뇨끼 드시러 삼산동 리틀콜린스 한 번 방문해 보세요! 

반응형